행정로펌 “행정의달인” 창립, 국민권익을 위한 송곳 역할 할 것

김은해 | 기사입력 2019/08/12 [15:08]

행정로펌 “행정의달인” 창립, 국민권익을 위한 송곳 역할 할 것

김은해 | 입력 : 2019/08/12 [15:08]

▲     © 환경안전포커스


[환경안전포커스=김은해 기자] 채수창 행정사는 지난 2019년 7월말 공무원 출신 행정사들과 함께 서울 강북구 채수창행정사 사무소에서 행정로펌 “행정의달인”을 창립하였다 고 밝혔다.

 

행정로펌 행정의달인은 창립 행사에서 30년 행정경험을 통해 대한국민의 민주주의와 권익을 지키는 송곳 역할을 하겠다고 선언하였다.

 

행정로펌 행정의달인은 채수창 행정사가 대표를 맡고 있으며, 구성원으로는 경찰, 일반행정, 군 출신 행정사들이 참여하고 있다. 구성원들은 그간 행정경험을 살려 토지보상, 국가유공자, 소청, 행정심판 업무를 전문영역으로 취급하고 있다. 

 

채수창 대표는 “행정이 점점 세분화됨에 따라 행정사 역할이 더욱 필요함에도 불구하고, 국민은 물론 공무원들도 행정사에 대한 인식이 부족한 실정이다. 더 많은 행정사가 배출되어 대국민 행정서비스 지원에 나서도록 행정로펌 플랫폼을 강화할 계획이다”고 포부를 밝히며, “행정의달인에 참여할 행정사를 모집하고 있다”고 말했다. 

 

채수창 대표는 경찰대학 1기출신으로 강북경찰서장을 역임하였으며 2018년 서울 강북구에 채수창행정사사무소를 개업하여 왕성하게 활동 중에 있다.

 

문의는 02-987-8088으로 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메인사진
배우 이보영, 무심한 듯 쿨한 무드가 매력적인 화보 촬영 비하인드 컷 공개!
이전
1/6
다음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