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고용복지지원센터 사회공헌단 비움, 그리고 채움 노숙인 의류 지원

김문정 | 기사입력 2019/08/16 [10:25]

나눔고용복지지원센터 사회공헌단 비움, 그리고 채움 노숙인 의류 지원

김문정 | 입력 : 2019/08/16 [10:25]

▲     © 환경안전포커스

 

[환경안전포커스=김문정 기자] 사각지대에 놓인 취약계층을 지원하기 위해 설립된 비영리단체인 사회공헌단 비움, 그리고 채움(대표이사 현명진)은 8월 14일(수) 노숙인 등의 구호 서비스 증진을 위해 의정부시에서 위탁운영하는 노숙인 복지시설인 의정부시희망회복종합지원센터에 의류를 지원하고 전달식을 가졌다.

 

사회공헌단 비움, 그리고 채움은 나눔고용복지지원센터에서 사회공헌을 위해 설립한 비영리 단체로 건강예방 사업지원, 의료비 지원사업, 위기가정 지원사업, 기부문화 활성화사업 등 의정부시의 기부문화를 증진시키고 취약계층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이후 센터는 아웃리치 활동을 통해 위생관리가 어려운 거리노숙인 등에 대해 의류를 지원하는 등 적극적인 응급구호 활동을 수행할 계획이다.

 

장수봉 의정부시희망회복종합지원센터장은 “노숙인에 대한 보편적인 인식은 부정적이기 때문에 가장 필요한 생필품, 의류 등의 기부조성이 쉽지 않다.”며 “의정부시의 가장 낮은 곳에 있는 노숙인을 위해 관심가져주신 비움, 그리고 채움에 감사드리고 이후에도 지역에서 나눔과 기부문화가 활성화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메인사진
‘원더풀 월드’ 김남주-원미경, 대체불가 ‘모녀 케미’ 몰입도 꽉 잡았다!
이전
1/6
다음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