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으로 마음을 전해요” 고양시 행신도서관, 9월 독서의 달 특별기획 프로그램 운영

하동호 | 기사입력 2019/08/21 [14:44]

“책으로 마음을 전해요” 고양시 행신도서관, 9월 독서의 달 특별기획 프로그램 운영

하동호 | 입력 : 2019/08/21 [14:44]

▲     © 환경안전포커스


[환경안전포커스=하동호 기자] 고양시 행신도서관이 9월 ‘독서의 달’을 맞이해 책의 감동과 독서의 즐거움을함께 나눌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내달 24일(화) 오후 3시, 행신도서관 1층 문화교실에서 첫 강의를 시작하는 독서의 달 특별기획 프로그램 ‘책으로 전하는 마음’에서는, 참여자들이 책의 감동을 서로 나누고 다양한 만들기 활동을 통해 저마다가 간직하고 싶은 책 속 메시지를 나만의 작품에 담아 보는 특별한 시간을 함께할 예정이다.

 

활동 주제는 ▲1차시 ‘내 인생의 책을 소개합니다’ ▲2차시 ‘나에게 책이란?’ ▲3차시 ‘책으로 전하는 마음’으로 ‘책’을 통해 서로 소통하며 책과 독서의 가치를 재발견하는 뜻깊은 시간이 될 것이다.

 

특히 마지막 3차시에는 친구, 가족 등 소중한 사람을 위해 준비한 책의 북커버를 만들어 볼 수 있어 나만의 개성이 듬뿍 담긴 북커버와 함께, 책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책으로 전하는 마음’은 강희경 독서지도사의 진행으로 9월 24일(화), 25일(수), 27일(금) 총 3일 동안 운영하며 20세 이상의 성인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 신청은 고양시도서관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8월 26일(월)부터 선착순으로 접수하며, 개인 준비물 등 프로그램 참여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고양시도서관센터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행신도서관(☎031-8075-9235)으로 문의하면 된다.

 

책 읽기 좋은 계절, 가을의 시작을 알리는 9월을 행신도서관의 ‘책으로 전하는 마음’과 함께 좀 더 특별하고 의미 있게 보내기 바란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메인사진
‘원더풀 월드’ 김남주-원미경, 대체불가 ‘모녀 케미’ 몰입도 꽉 잡았다!
이전
1/6
다음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