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도군, 각북면 새마을3단체 및 이장협의회 설 명절맞이 환경정화활동 행사를 펼쳐

아름다운 각북은 우리가 지킨다

송 창식 | 기사입력 2020/01/26 [17:04]

청도군, 각북면 새마을3단체 및 이장협의회 설 명절맞이 환경정화활동 행사를 펼쳐

아름다운 각북은 우리가 지킨다

송 창식 | 입력 : 2020/01/26 [17:04]

 

▲청도군, 각북면 설명절맞이 환경정화활동 펼쳐     ©사진제공=청도군

 
【환경안전포커스/ 송창식 기자 】청도군 각북면은 20일 지방도 902호선을 중심으로 새마을3단체, 이장협의회 및 직원 등 60여명이 참석하여 「설 명절맞이 환경정화활동」을 펼쳤다.

 

 이날 행사는 각 단체별로 구역을 정하여 실시하였으며,  새마을협의회 및 부녀회는 남산교에서 각북농협까지, 새마을문고회와 이장협의회는 오산교에서 덕산교까지 면시가지 도로변에 버려진 생활쓰레기 등 1톤가량을 수거하며, 환경보전 캠페인활동도 병행하여  설 명절을 맞아 면소재지 일원 환경정화활동을 대대적으로 실시하였다.윤희봉 새마을협의회장과 도영순 이장협의회장은 “추운데도 행사에 많이 참석해서 고맙고, 올해도 각북면 환경정화에 더욱 힘써겠다.”고 말을 전했다.

 

 이대호 각북면장은 “새마을3단체와 이장협의회에서 설 명절맞이 환경정화활동을 펼쳐 고향을 찾는 귀성객맞이에 애써주어 감사하다. 올해도 지속적으로 환경정화활동에 힘써주어 각북을 찾는 관광객과 래방객에게 청정고을 각북, 살기좋은 각북의 이미지 제고에 만전을 기해달라.”고 당부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메인사진
‘원더풀 월드’ 김남주-원미경, 대체불가 ‘모녀 케미’ 몰입도 꽉 잡았다!
이전
1/6
다음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