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소방서, 전국 소방안전강사 경진대회 최우수상 수상

구미소방서 김기범 소방교 전국 1위... 행안부장관상 수상

송 창식 | 기사입력 2020/02/25 [01:18]

구미소방서, 전국 소방안전강사 경진대회 최우수상 수상

구미소방서 김기범 소방교 전국 1위... 행안부장관상 수상

송 창식 | 입력 : 2020/02/25 [01:18]

 

▲제6회 대한민국 소방안전강사 경진대회 최우수상 수상   ©사진제공=구미소방서

 
【환경안전포커스/송창식 기자】구미소방서(서장 김재훈)는 지난 2월 19일 세종특별자치시 정부 세종2청사(17동) 2층 소강당에서 열린 제6회 전국 소방안전강사 경진대회에서 최우수상을 받았다고 알렸다.이번 대회는 전국 19개 시·도에서 치열한 예선을 거친 19명의 우수한 소방안전강사들이 참가해 열띤 경쟁을 펼쳤다. 

 

 경상북도 대표로 참가한 구미소방서 김기범 소방교는 ‘살펴보자『가정 내 안전』우리 집, 무엇이 위험할까?’란 주제로 직접 제작한 PPT영상을 활용하여 뛰어난 강연을 펼쳐 전국 시·도 19명의 참가자 중 1위를 차지해 행정안전부장관상의 영예를 안았다.

 

김기범 소방교는 “대회를 준비하면서 함께 애써준 경북소방본부와 경북소방학교에 감사하다”며 “이번 대회를 계기로 도민에게 더 나은 소방안전교육을 제공할 수 있는 강사가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을 전했다.

 

한편, 전국 소방안전강사 경진대회는 소방청이 주최하고 안전교육의 표준화와 소방안전강사 교수역량 및 우수강사를 발굴·육성하기 위해 2015년부터 해마다 열리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메인사진
‘원더풀 월드’ 김남주-원미경, 대체불가 ‘모녀 케미’ 몰입도 꽉 잡았다!
이전
1/6
다음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