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 농업기술센터, 봄맞이 환경정비

시민모두가 행복한 휴식·체험 공간 제공

홍대식 | 기사입력 2020/05/04 [12:17]

김천시 농업기술센터, 봄맞이 환경정비

시민모두가 행복한 휴식·체험 공간 제공

홍대식 | 입력 : 2020/05/04 [12:17]

[환경안전포커스/홍대식 기자] 김천시농업기술센터(소장 서범석)는 지난 4월초부터 한 달여간 대대적인 청사환경 정비에 나섰다.

 

청결한 관공서 이미지 제고 및 쾌적한 휴식공간 제공을 위하여 청사 주변 테마공원에 꽃무릇 5,200구, 맥문동 6,900본 등 야생화와 팬지, 메리골드 등 초화류를 식재, 아름다운 꽃동산을 만들어 생기 넘치는 청사 분위기를 조성했다.

 

또한 노후되어 낡고 지저분한 전통가옥 초가집, 물레방아 지붕도 말끔히 교체했고, 정원수 전지작업, 쉼터 그늘막 설치 등으로 내방객들이 친근하고 편하게 쉴 수 있는 공간으로 다가올 수 있도록 환경정비를 마쳤다.

 

더불어 「happy together 김천운동」의 일환으로 청사 입구에 LED 간판을 설치하여 친절한·질서있는·청결한 김천 실천을 위한 홍보에도 적극 나섰다.

 

서범석 농업기술센터소장은 “코로나19로 침체되어 있는 지역분위기를 전환하고 시민들이 안심하고 찾아 올 수 있는 청사를 조성하여 시민 모두가 행복한 김천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홍대식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메인사진
‘원더풀 월드’ 김남주-원미경, 대체불가 ‘모녀 케미’ 몰입도 꽉 잡았다!
이전
1/6
다음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