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위군, 작은 성장동력 사업발굴 워크숍 개최

읍면별 T/F팀 구성... 우리가 우리 손으로 우리 읍·면을 바꾼다.

지영재 | 기사입력 2020/05/08 [12:28]

군위군, 작은 성장동력 사업발굴 워크숍 개최

읍면별 T/F팀 구성... 우리가 우리 손으로 우리 읍·면을 바꾼다.

지영재 | 입력 : 2020/05/08 [12:28]

[환경안전포커스/지영재 기자] 군위군(군수 김영만)은 지난 7일 효령면 고지바위권역 다목적센터에서 김영만 군수, 기획감사실장, 읍면장 및 읍면별 작은성장동력 T/F팀 등 총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작은 성장동력 사업발굴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워크숍은 공무원 제안제도의 활성화와 각 읍면 자원을 활용하여 미래성장을 이끌어갈 사업을 읍면공무원들이 직접 발굴하고 시행하여 정책개발 역량을 향상시키고자 마련되었다.

 

이날 워크숍은 읍면별 4명 총 8개팀 32명으로 구성한 T/F팀을 대상으로 읍면 복합자원환경 분석, 읍면기존사업과 현안사업과의 검토 및 사업계획서 작성방법 등 실무적인 교육으로 진행되었다.

 

군은 이번 워크숍을 시작으로 T/F팀이 작성한 사업계획서를 5월 28일과 29일 양일간 전문 컨설턴트가 직접 읍면을 방문하여 보완, 검토하고 6월중 사업발표와 평가를 통해 우수팀을 선정할 계획이다. 또한 우수팀에게는 포상금과 상사업비를 지급하여 기획한 사업이 바로 실행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김영만 군위군수는“이번 워크숍을 기회로 읍면공무원들이 읍면 고유자원과 연계한 톡톡 튀는 작은 성장동력 아이디어를 직접 사업화해서 시행해보고 공직자로서의 자긍심과 기획역량을 높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지영재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군위군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포토뉴스
메인사진
의왕시 백운호수 주변에 만개한 벚꽃
이전
1/6
다음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