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화정1동 주민자치위원회 고양누리길 환경정화활동 나서

김은해 | 기사입력 2020/05/14 [16:01]

고양시 화정1동 주민자치위원회 고양누리길 환경정화활동 나서

김은해 | 입력 : 2020/05/14 [16:01]

[환경안전포커스/김은해] 고양시 덕양구 화정1(동장 박광영)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윤화순)는 지난 12일 공무원 20여명과 함께 고양누리길 환경정화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 고양시 화정1동 주민자치위원회, 고양누리길 환경정화활동  © 환경안전포커스

 

금번 환경정화활동은 화정1동 주민자치위원회에서 주관해 국사봉 일대 고양누리길 일대를 대상으로 추진됐으며, 시 녹지과와 연계해 도우미 3명과 함께 구석구석 장기간 방치돼 있던 쓰레기를 말끔하게 수거하며 짙어진 녹음을 한층 더 돋보이게 했다.

 

윤화순 화정1동 주민자치위원장은 작년에는 제14회 꽃우물축제를 성공적으로 치르기 위해 화정1·2동간 소통과 화합의 고양누리길 걷기 대회를 열었으나 올해는 코로나19로 모든 행사가 중지돼 시민들을 위한 고양누리길 환경정화활동을 실시하게 됐다정화활동으로 밝아진 고양누리길을 보니 기분도 좋고 보람 있다고 말했다. 이어 오늘 실시한 고양누리길 환경정화활동이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의 마음을 달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고양시, 화정동, 환경정화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메인사진
'전국노래자랑' 대전 대덕구 편, ‘트롯 대세’ 마이진 & 양지원 스페셜 무대 동시 출격! 21일(일) 방송!
이전
1/6
다음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