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 아름다운 부항면 다 함께 만들어가요!!

부항면주민자치위원회-사등 월곡간 꽃심기 행사 실시

홍대식 | 기사입력 2020/07/02 [18:13]

김천시 아름다운 부항면 다 함께 만들어가요!!

부항면주민자치위원회-사등 월곡간 꽃심기 행사 실시

홍대식 | 입력 : 2020/07/02 [18:13]

[환경안전포커스/홍대식] 김천시 부항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이수기)는 1일 마을주민들과 함께 사등에서 월곡 간 꽃심기 행사를 실시했다.

 

이번 꽃심기 행사는 2020년 주민자치센터 활성화 공모사업에서 선정된 연도변 꽃길 화단 조성 사업의 일환으로 추진 됐다.

 

이날 행사에는 주민자치위원회 회원과 마을 주민 30명이 참여해 주요도로변 화단조성지에 꽃잔디 10,000본을 식재하고 구절초 꽃씨를 파종했다.

 

이수기 주민자치위원장은 “이번 꽃심기 행사를 통해 아름답고 깨끗한 부항면 이미지를 심어주고 Happy Together 김천 실천운동에도 마을 주민들과 함께 적극 동참하여 더욱 살기 좋은 부항면으로 가꾸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종국 부항면장은 “무더운 날씨에도 아름다운 부항 가꾸기에 구슬땀을 흘린 주민자치위원들과 마을 주민들에게 감사드리며 주민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통해 주민간의 유대를 강화하고 나아가 지역사회 발전에도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격려했다.

 

편, 부항면 주민자치위원회는 수자원공사 김천부항지사(지사장 황선민)와 지난 4월 23일 ‘ 부항댐-사등-월곡간 꽃길조성사업’을 위한 MOU를 체결한 바 있다.

 

  © 홍대식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메인사진
‘원더풀 월드’ 김남주-원미경, 대체불가 ‘모녀 케미’ 몰입도 꽉 잡았다!
이전
1/6
다음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