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기업체 릴레이 서가 및 도서』전달

기업과 함께하는 「한책하나구미운동」추진

홍대식 | 기사입력 2020/07/14 [13:42]

구미시,『기업체 릴레이 서가 및 도서』전달

기업과 함께하는 「한책하나구미운동」추진

홍대식 | 입력 : 2020/07/14 [13:42]

[환경안전포커스/홍대식] 구미시(시장 장세용)에서는 기업체 한책하나구미운동추진으로715일 구미국가산업2단지에 위치한 홍익이서화학()(대표이사 허현수)를 방문하여 릴레이 서가와 도서를 전달하였다.

 

구미시는 14년간 시민과 함께 해온 한도시 한책 읽기 운동인 한책 하나구미 운동을 기업체로 확산하여 근로자와 함께하는 책 읽기 운동을 펼치고자, 2017년 관내 50개 기업체와한책하나구미운동협약(MOU) 체결을 시작으로 다양한 지원사업을 운영하여 18개사에 릴레이서가를 비치하여 독서환경을 조성하고 독서전문강사를 기업체에 파견하여 인문학 강연, 독서코칭 등 책으로 소통하는 기업문화 정착에 힘써왔다.

 

릴레이 서가는 역대 한책 하나구미 운동올해의 도서를 비롯하여 다양한 주제의 교양도서 250권을 비치하여 2년간 자율운영 후 다음 희망 기업으로 전달하게 된다.

 

류상훈 시립중앙도서관장은 릴레이서가 운영등 기업체 독서활성화를 위한 지원사업이 독서경영의 초석이 되어 기업의 역량증진에 이바지하고 기업과 더불어 전 시민의 독서진흥을 통해 책 읽는 기업도시로 발돋움할 것이다라고 전하며 기업체의 지속적인 관심과 협조를 부탁하였다.

 

  © 홍대식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메인사진
배우 이보영, 무심한 듯 쿨한 무드가 매력적인 화보 촬영 비하인드 컷 공개!
이전
1/6
다음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