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릉군, 신청사 입지선정을 위한 주민공청회 개최

지상재 | 기사입력 2020/07/29 [18:53]

울릉군, 신청사 입지선정을 위한 주민공청회 개최

지상재 | 입력 : 2020/07/29 [18:53]

[환경안전포커스/지상재] 울릉군(군수 김병수)은 오는 8월 3일 울릉한마음회관 대공연장에서 울릉군신청사 구상 및 타당성 조사 용역 보고회와 함께 주민공청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 울릉군 관음도 출렁다리  © 환경안전포커스

 

이번 공청회는 지난 6월 울릉군 신청사 입지선정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으로한단계 도약하는 울릉군 장기발전을 위해 군 청사를 이전하기 위한 타당성 조사 용역 결과를 설명하는 보고회와 더불어 주민의견을 들어보기 위한 자리로 마련된다.

 

이번 공청회에서는 현재 추진중인 울릉군 신청사 구상 및 타당성 조사 용역의 중간보고를 통해 청사 이전의 주요 배경과 경과를 설명하고, 신청사 입지에 대한 군민들의 다양한 의견을 적극 수렴할 예정이다.

 

한편, 군에서는 코로나19에 대비하여 철저한 방역 수칙 준수하에 군민들이 안전하게 공청회에 참석하여 의견을 개진할 수 있도록 행사 준비에 만전을 기한다는 방침이다.

 

김병수 울릉군수는“현 청사가 1982년 건립되어 건물이 노후되고 업무 공간 이 부족하여 사무실을 분산 배치하고 있다. 그로 인해 군 청사를방문하시는 군민 여러분들께 많은 불편을 안겨드린 것에 대해 죄송하다”며하루 빨리 입지선정을 완료하여, 군민 행정 서비스의 질 향상과 지역발전의 신성장 동력이 될 신청사 건립을 차질없이 추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메인사진
‘원더풀 월드’ 김남주-원미경, 대체불가 ‘모녀 케미’ 몰입도 꽉 잡았다!
이전
1/6
다음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