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도, 희망의 아침을 여는 섬』 독도 홍보 사진 전시회 개최

지상재 | 기사입력 2020/11/13 [18:26]

『독도, 희망의 아침을 여는 섬』 독도 홍보 사진 전시회 개최

지상재 | 입력 : 2020/11/13 [18:26]

[환경안전포커스/지상재] 울릉군(독도관리사무소)1116일 월요일부터 1120일 금요일까지 5일간의 기간 동안 경상북도청 본관(안민관) 1에서독도, 희망의 아침을 여는 섬이라는 주제로 경상북도청을 방문하는 도민을 대상으로 우리 땅 독도의 아름다운 자연과 역사적 가치를 알리기 위한 독도 홍보 사진 전시회를개최하여 우리 땅 독도를 적극 홍보한다.

 

이번 독도 홍보 사진 전시회는우리 땅 독도의 소중한 가치와 아름다움을 널리 알리기위하여 경상북도청의 협조 하에 개최하게 되었으며 기관 이용객과 일반시민 들에게 독도에 대한 관심을 고조시키기 위하여 이번 전시회를 기획하게 되었다.

 

또한 코로나-19 감염 확산 방지를 위한 방역지침을 철저히 준수하면서 독도를 사랑하는 마음을 고취시키고 국민의 독도 영토 주권의식을 높이기 위하여 독도 사계등 사진 30여점을 전시하여 대한민국 아름다운 섬, 독도를 널리 알리고, 전 국민 독도 밟기 운동을 홍보할 계획이다.

 

김병수 울릉군수는경상북도청의 적극적인 협조 하에 이번 독도 사진 전시회를 개최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이번 전시회를 통하여 대한민국 아름다운 섬, 우리 땅 독도를 널리 알려 독도의 영유권을 더욱 공고히 하고 경상북도민들에게 아름다운 독도를 자랑스럽게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 지상재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메인사진
‘원더풀 월드’ 김남주-원미경, 대체불가 ‘모녀 케미’ 몰입도 꽉 잡았다!
이전
1/6
다음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