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릉군, 관광객 유치를 위해 여행박람회 홍보 부스 운영

2020 서울국제관광박람회 11.9. ~ 11.12. 강남SETEC 개최

지상재 | 기사입력 2020/11/13 [18:23]

울릉군, 관광객 유치를 위해 여행박람회 홍보 부스 운영

2020 서울국제관광박람회 11.9. ~ 11.12. 강남SETEC 개최

지상재 | 입력 : 2020/11/13 [18:23]

[환경안전포커스/지상재] 울릉군은 이달 9()부터 12()까지 강남 세텍(SETEC)에서 개최하는 ‘2020 서울국제관광박람회에 참가해 주요 관광프로그램, 언택트(비대면)관광지 및 향토 특산품 등을 관내 특산품 판매업체와 같이 홍보했다.

 

서울국제관광박람회는 ()코트파에서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 서울특별시, 한국관광공사, 한국관광협회중앙회에서후원하는국내관광박람회로써 관광관련 업체 및 지자체들이참여하고10만명 이상이 관람하는대규모의행사이다.

 

울릉군은 효율적인 관광홍보를 하고자 수도권 파워블로거단을 초청하고 여행박람회 홍보 추진 전략을 수립해 울릉 관핵심 정보를 제공하고 청정 자연 이미지 인식 제고, 다양한이벤트 프로그램 진행 등방문객 모객 활동 활성화에 중점을 두고 관광홍보를 진행했다.

 

홍보 내용으로는 울릉도 특산품 전시·시식 행사 및 가을 시즌 단풍여행과 다가올 내년도관광시즌을 겨냥한 언택트(비대면)관광지를 홍보하며 울릉군에서 내년에도 진행 계획인 문화관광해설사와 함께 트래킹하고 주요관광지 투어를하는 울릉 힐링 로드와 커플여행도소개되었다. 또한울릉도를 가는 방법인 선표 예약·예매와 관광정보를한눈에 알 수 있는 앱과 울릉아일랜드투어패스 및 visit-울릉여행 티켓 등 관광tip중점으로 제공하며,울릉도·독도를 쉽게 알아가고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운영하여 울릉도에 대한 관심을유도하였다.

 

코로나19 예방을 위하여 울릉군은 철저한 방역 수칙을 지키며 관광객들의 안전한 여행이될 수 있도록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는 점도 부각시키며 울릉도의 안전한 관광이미지를제고하였다.

 

김병수 울릉군수는이번 서울국제관광박람회 울릉군 홍보관 운영을 통해 청정지역 울릉도의 관광자원을 널리 알리고 적극적인 관광홍보와 함께 관광객들의 안전여행이될 수 있도록 철저한 방역수칙도 지키며 지속적인 관광마케팅을 이어나가겠다밝혔다.

 

  © 지상재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메인사진
‘원더풀 월드’ 김남주-원미경, 대체불가 ‘모녀 케미’ 몰입도 꽉 잡았다!
이전
1/6
다음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