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선비도서관, 미래교육 학부모 아카데미 영상으로 교육

내 삶의 힐링을 찾아 떠나는 음악여행’호응

김영문 | 기사입력 2020/05/18 [12:29]

영주선비도서관, 미래교육 학부모 아카데미 영상으로 교육

내 삶의 힐링을 찾아 떠나는 음악여행’호응

김영문 | 입력 : 2020/05/18 [12:29]

  [환경안전포커스/김영문] 경상북도교육청 영주선비도서관(관장 최교만)은 코로나19로 인하여 대면 강의가 불가함에 따라「2020년 상반기 미래교육 학부모 아카데미」를 동영상으로 자체 제작해 지난 15일학부모 40명에게 영상으로 미래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미래교육 학부모 아카데미는 김천대학교 공연예술학부 김정배 교수를 초청해 ‘내 삶의 힐링을 찾아 떠나는 음악여행’이라는 주제로 클래식음악 및 한국음악, 대중음악 속에 내포된 스토리를 시청각 자료와 김정배 교수가 직접 연주하는 피아노 연주가 어우러져 공감대를 형성하고,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에게 삶의 힐링을 찾아 떠나는 음악여행으로 깊은 감동을 주었다.

 

  다음 미래교육 학부모 아카데미는 이선임(시민인문학연구센터 기획차장)의 ‘고전에서 찾은 주옥같은 대화법’을 주제로 오는 22일(금) 10시에 진행될 예정이며, 코로나19로 지치고 힘든 우리들에게고전 속 현자와 영웅들의 격이 다른 대화들로 사람의 마음을 읽고 천하를 얻는 지혜와 통찰을 배우는 소중한 시간을 제공한다.

 

  © 김영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메인사진
‘원더풀 월드’ 김남주-원미경, 대체불가 ‘모녀 케미’ 몰입도 꽉 잡았다!
이전
1/6
다음
인기기사 목록